가수 및 음악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팬 소통 플랫폼인 버블에 합류한 것이 화제입니다. 버블은 아티스트와 팬이 프라이빗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박진영의 합류 소식은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박진영은 버블에 합류한 첫 날,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인 승민이 박진영의 버블을 구독하고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많은 음악 팬들은 박진영이 어떤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지 궁금해하며 구독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JYP 소속 아티스트 팬들 중에서는 박진영에게 일종의 '민원' 요청으로 메시지를 보내고자 하는 팬들도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박진영과 JYP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관심은 물론, '박진영 버블' 자체로도 높은 화제성을 보이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미 일부 인터넷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박진영 버블을 구독하면 어떤 메시지를 받게 되는지 '인증'하거나, 처음 인사말을 따라하는 일종의 '밈'이 만들어지면서 파급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진영의 버블 합류로 인해 소통 방식에 변화가 예상되며, 앞으로 박진영이 어떤 소통 방식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지 주목됩니다.
인터넷 반응
여성시대: 회사 단톡방됨
스키즈 필릭스
(두낫쇼어게인에 체크해놓고 버블에 올려주는 혼못죽정신...)
피디님이/ 진영형이/ 버블 할 생각을 할까/ 나도 궁금해ㅋㅋㅋㅋㅋ/ 내가 구독하고/ 알려줄까?
스키즈 승민
피디님 버블 구독 완./ 설렌다/ 뭐라도 보내실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피디님 하이요 라고 보냈어
트와이스 정연
우와 피디님 버블샌긴다!!! (Wow PD, a bubble is forming!!!/ 궁금해 ㅋㅋㄲㅋ ㅋㅋ (I'm curious hahahaha)/ 구독해봐야지 ㄱㅋㅋㅋㅋ (I have to subscribe hahahaha)
엑디즈 준한
맞다 jyp 버블 ㅋㅋㅋㅋㅋ/ 아 구독해야지 당연히/ 너무 궁금하잖아
있지 류진: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이 길티플래저/ 스따뜨/ 버블 선배니까 말 놓을게 라고 보내려다가 정신차리고 지웠어/ 뭘 진짜 보내라고 등떠밀고 있어/ 난 실명이란 말이야
인스티즈
마플: 박진영 버블보고 가성비 트럭이란 말 언제 안웃기지, 진짜 개웃김 ㅌㅇㅌ에 박진영 버블 실트길래 또생각나서 또 웃고 잇어
ㄴ 악인1: 에고... 박진영 경영 안 한지 오래됐다는데 왜 팬들하고 소통하려고 만든 버블에 테러를..ㅠ